HOME >NEWS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2024-11-23 22:11:18

저출산 고령화 약 조제해주고 요양 상담까지…日 편의점에 4조원 베팅韓 국가 소멸 위기감…日언론.

그 봄에는 ‘햇살도 ‘달빛도 안아보련다.꽃필 차례가 바로 내 앞에 있으니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유자효 한국시인협회장 3월이 오면 김영교(1935∼ ) 기쁜 소식 한 배낭 지고 까치 새가 앉아 울고 햇살도 안아 보고 달빛도 안아 보고 기왕에 벗을 것이면 맨발 벗고 오려무나 -햇덩이를 건지다(일광) 어떤 경우에도 희망을 잃지 맙시다 김종해 시인은 시 ‘그대 앞에 봄이 있다에서 이렇게 노래한다.‘맨발 벗고 달려올 봄을 기다리는 2월은 그래서 희망의 달이다.그래서 우리는 희망을 잃지 않고 봄을 기다린다.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긴 삶을 견디며 살아온 시인들의 예언처럼 꽃필 차례가 그대 앞에 반드시 올 것이다.대보름 다 지나고 저만치서 3월이 오고 있다.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겨울은 어둡고 엄혹(嚴酷)하지만.

사랑하는 이여/ 상처받지 않은 사랑이 어디 있으랴/ 추운 겨울 다 지내고/ 꽃 필 차례가 바로 그대 앞에 있다.유엔은 지난해 6월 발간한 난민보고서에서 시리아 난민 규모가 680만 명으로 세계 1위라고 집계했다.

심새롬 중앙홀딩스 커뮤니케이션팀 기자 시리아는 원래 축복받은 땅이었다.시리아는 유일한 민간 구호물자 공급로였던 북부 국경 일대 도로마저 이번 지진으로 다 잃은 상태다.

8배 크기 나라에서 사회주의 정권이 수립·운영되는 와중에 쿠데타.나라를 가로지르는 유프라테스강 인근은 선사시대부터 풍요로웠다.